상단영역

본문영역

대세 록밴드 국카스텐의 위엄!! 연말 단독 공연 예매율 1위!!

  • 입력 2012.10.31 10:43
  • 기자명 김민성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30, 31일 양일간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열리는 국카스텐의 단독 콘서트 “Time After Time”이 수많은 연말 공연들을 제치고 예매율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예매처인 옥션에서는 콘서트 주간 예매 순위 1위를 지키고 있으며, 인터파크에서는 꾸준히 상위권 안에 머물며 선전하고 있다.

연말 공연의 티켓 판매가 시작된 지난 28, 29일에는 오픈 되자마자 접속자가 몰려 한동안 접속 장애가 이어진 가운데, 같은 날 방송된 MBC “일밤-나는 가수다2”에서 10월의 가수로 뽑히며 다시 한번 존재감을 떨쳐 이 같은 뜨거운 반응이 또다시 예매 사이트 접속 장애를 가져오기도 했다.

공연 성수기라 할 수 있는 연말에 아직까지 마니아 음악으로 흔히 인식되고 있는 록음악의 공연이 이 같은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점에 공연계는 놀라움을 나타내고 있다.
예매처인 옥션 티켓 관계자는 “콘서트 분류에서 ‘2012 국카스텐 연말 콘서트’, ‘Time After Time’이라는 이름으로 예매 순위 1, 2위를 다투고 있는 것도 흥미로운 일이다”라며, “연말에는 대체로 화려한 볼거리로 구성된 대형 공연이나 연인끼리 가면 좋은 발라드 가수의 공연이 인기가 있는데, 이번 국카스텐의 공연의 예매 추이를 지켜보면서 달라진 록음악의 위상과 국카스텐의 엄청난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이 같은 뜨거운 반응이 쉽게 식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카스텐은 개성 짙은 음악으로 인디신에서도 일찌감치 두각을 나타내며 마니아 층을 형성해 온 밴드로 지난 6월부터는 “나가수2”를 통해 국카스텐의 음악성과 대중성을 널리 알리며 밴드계의 대세로 자리잡았다.
그 명성에 걸맞게 이번 연말 단독 공연은 첨단 영상 장비와 특수효과가 대거 투입된 파격적이고 강렬한 무대로 꾸며질 예정으로 국카스텐 결성 이후 가졌던 단독 공연 중 최대의 규모가 될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국카스텐의 연말 단독 콘서트 “Time After Time”의 티켓은 옥션과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