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뜨거운 감자, 김C 주연의 5집 타이틀곡‘팔베개’뮤직비디오 공개

  • 입력 2012.10.29 11:12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운 감자 5집 타이틀곡 ‘팔베개’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었다.
뜨거운 감자가 4년 만에 발표한 정규앨범 ‘Who Doesn’t Like Sweet Things.’의 타이틀곡 ‘팔베개’ 뮤직비디오는 독특하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인정받는 디렉터 듀오 디지페디가 메가폰을 잡았다.이번 ‘팔베개’ 뮤직비디오는 김C가 주연을 맡았다. 그 동안 뜨거운 감자가 선보인 뮤직비디오에서는 다른 배우들이 주연을 맡거나, 뜨거운 감자는 연주와 노래를 하는 뮤지션의 모습으로서만 출연했었다. 하지만 ‘팔베개’ 뮤직비디오는 뜨거운 감자의 뮤직비디오 최초로 김C가 연기를 하며 주연으로 등장한다.

제작진들에게 뮤직비디오를 의뢰했던 김C는 무덤덤하고 무심한 표정의 남자가 주인공인 이 작품에 더없이 적격이라는 역 섭외를 받으며 주연으로 출연하게 되었다.
‘팔베개’ 뮤직비디오에서 김C는 고요한 건물 안의 무빙워크를 거꾸로 걸으며, 스쳐 지나가는 사람들 틈에서 혼자만 이방인처럼 표정 없이 계속 제자리에 머물러 있는 남자로 등장한다. 뮤직비디오 촬영 시간 내내 무빙워크 위를 거꾸로 걸어야 했던 김C는 자신의 SNS를 통해 ‘건강해지는 뮤직비디오’라며 위트있는 촬영 후기를 전하기도 했다.


4년만의 정규앨범 뜨거운 감자 5집,
대중들의 뜨거운 반응속에 11월 10일,11일 5집 앨범 발매기념 콘서트 연다.

오랜만에 새 앨범, 뜨거운 감자의 5집이 공개 되자 마자 대중들은 ‘우리에게 필요했던 감성이 돌아왔다’, ‘뜨거운 감자만이 할 수 있는 따뜻하면서도 냉소적인 가사들’, ‘어느 한 곡이 아니라 모든 곡 전체가 포인트인 앨범’ 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정규 앨범으로의 컴백을 반기고 있다.
이러한 뜨거운 팬들의 반응 속에 뜨거운 감자는 오는 11월 10일과 11일 양일간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새 앨범의 수록곡들을 선보이는 5집 앨범 발매 기념 콘서트 <Who Doesn’t like Sweet Things.>를 열어 관객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