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언니네 핫 초이스’, 초간단 다이어트 뷰티템 공개!

  • 입력 2015.05.27 11:15
  • 기자명 우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우현서 기자] 개그우먼 이국주가 육감적인 자신의 꿀 허벅지를 포기했다.

뷰티 프로그램 ‘언니네 핫 초이스(언니네 HOT 초이스)' 이국주가 다이어트 아이템 실험을 위해 허벅지 노출을 감행했다. 이국주는 집에서 카복시 테라피 효과를 즐길 수 있는 일명 ‘콜라병 크림’을 자신의 허벅지에 바르며 직접 체험에 나섰다. 바르고 난 후 순식간에 줄어든 이국주의 허벅지 사이즈에 출연진은 물론 제작진까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28일 방송되는 ‘언니네 핫 초이스(언니네 HOT 초이스)'는 ‘귀차니즘 탈출! 초간단 다이어트 뷰티템’이라는 주제로 운동없이 슬림한 몸매로 만들어주는 다이어트 아이템을 소개한다. 특히 이날 이국주와 박나래, 박소영은 개그우먼답게 굴욕이라 불리는 팔 안쪽 살부터 복부, 허벅지까지 다이어트 아이템을 이용해 거침없는 체험을 이어갔다. 이국주, 박나래, 박소영이 솔직한 리뷰와 함께 추천하는 다이어트 아이템에 모두의 궁금증과 관심이 주목될 예정이다.

이에 더해 먹으면서 다이어트하는 아이템으로 ‘다이어트 쿠키’와 ‘바질캔디’가 출연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에 이국주와 박나래, 박소영은 쿠키와 캔디에 정신 팔려 뷰티쇼가 아닌 먹방쇼를 선보여 제작진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편 ‘언니네 핫 초이스(언니네 HOT 초이스)' 이국주, 박나래, 박소영이 다양하고 특이한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하며 솔직한 리뷰와 강력 추천 아이템을 골라주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이다. ‘하루 20분 셀프 에스테틱! 마스크팩’편은 5월 28일 목요일 오전 7시 뷰티스테이션의 네이버 TV캐스트(http://tvcast.naver.com/beautystation)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eautystation.tv), 유튜브(http://swit.kr/B14V)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