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중부양(?) 된 김병만의 러브하우스

파푸아에 완성된 병만族의 마지막 럭셔리 펜트하우스!!

  • 입력 2012.01.07 09:44
  • 기자명 박정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집짓기의 끝판왕! 김병만의 마지막 ‘공중부양 집’ 大 공개!
- 파푸아에 완성된 병만族의 마지막 럭셔리 펜트하우스!!

건축의 달인 김병만이 코로와이族의 나무 집에서 영감을 얻어 공중에 떠 있는 집 만들기에 도전한다. 독특하게 나무위에 집을 짓는 코로와이 족을 찾아간 김병만족! 코로와이부족 사람들은 집이 나무 높은데 있을수록 부와 명예가 높다고 생각한다.

지상 10층높이인 40m 나무 위에서 생활하는 코로와이族의 아슬아슬한 트리하우스를 방문한 병만족장! 위험을 무릅쓰고 올라간 그 곳에서 병만 족장은 코로와이族 트리하우스만의 장점을 발견하게 되는데... 코로와이族의 건축 노하우를 이어받아 최고로 멋진 집을 짓겠다고 호언장담, 주변의 야자나무 잎과 나뭇가지를 엮어 파푸아 표 마지막 럭셔리 트리하우스 착공에 들어간다.

김병만의 집짓기의 최고작품, 공중부양(?) 된 김병만의 러브하우스가 공개된다.

▶ 굶주린 병만族을 당황하게 만든 파푸아 표 먹거리 전격 공개!
- 구운 바나나부터 사구애벌레까지~ 병만族을 일으켜 세우는 파푸아 표 먹거리!

아프리카 악어섬에서 먹은 애벌레를 시작으로 못 먹는 것 빼고 다 먹은 병만族! 가까스로 코로와이族을 만난 병만族이 그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특한 음식에 도전한다. 구운 바나나를 시작으로 파푸아에서 만날 수 있는 새콤달콤한 천상의 열매 ‘삐가요’부터 코로와이族의 주식인 사구나무 열매, 코로와이族에서도 없어서 못 먹는다는 특별한 스테미너 음식 ‘라좁’, 코로와이族이 단백질 섭취를 위해 키워서 먹는 다는 사구 애벌레까지~

특히 애벌레는 먹을 수 있을 뿐만아니라 원주민들의 귀지 청소까지 할 수 있다는데... 병만족을 충격에 빠뜨린 코로와이族의 특별 음식들! 과연 병만족은 이번에도 먹거리에 도전할 수 있을까? 100% 원시 밀림 파푸아에서 펼쳐지는 병만族의 生 리얼 생존기!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