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채원, ‘순애보 로맨스’

  • 입력 2012.10.22 10:50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흔히 볼 수 있었던 화려하고 럭셔리한 재벌녀 공식을 깨고 새로운 재벌녀 캐릭터를 만든 문채원이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이하 착한 남자, 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에서 송중기(강마루 역)를 향한 절대사랑을 보여주며 세상 어디에도 없는 사랑에 빠진 순수한 서은기(문채원 분)로 또 한 번 변신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설레고, 떨리고, 자꾸만 생각나고, 그 사람 생각만으로도 웃게 되는 등 사랑에 빠진 여자의 심리를 200%이상 표현하면서 호평 받고 있는 문채원이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캐릭터에 대한 깊은 몰입도와 흡입력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것.

문채원이 연기하는 기억상실증에 걸린 서은기는 기존의 멜로드라마 속 여주인공들과는 다른 독보적인 캐릭터를 만들고 있다. 기억을 다 잃어도 사랑하는 사람 앞에서 좌절하거나 사랑을 구걸하지 않으며 기억이 나지 않아 혼자 혼란스럽고 괴로울지언정 당당하다. 자신을 불쌍하게 여기지 말라며 손을 뿌리치는 모습은 안쓰럽고 애처롭긴 해도 절대 불쌍하지 않다. 이처럼 여전히 직설적이고 솔직한 그녀의 묘한 매력에 모두가 빠져들고 있다.

또한 문채원은 무채색 정장과 생머리에서 벗어나 따뜻함과 부드러운 인상을 주는 니트와 스커트를 입고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스타일링까지 완벽하게 순수한 서은기로 변신해 사랑스러움을 극대화 시키고 있다.

이에 시청자들은 “문채원 때문에 방송이 끝나고도 항상 진한 여운이 사라지질 않는다”, “사랑스럽고 순수한 모습의 문채원, 정말 푹 빠졌다”, “서은기에 완벽하게 몰입한 문채원이 너무 예쁘다”, “그저 슬퍼하고 있지 않아서 더 좋다. 독보적인 캐릭터가 될 듯”, “새로운 멜로 여주인공 캐릭터다! 신선하다” 등의 반응으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행복한 한 때를 보내고 있지만 언제 녹아 없어질지 모르는 송중기-문채원의 가슴 절절한 ‘눈꽃사랑’으로 더욱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착한 남자’는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