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육룡이 나르샤] 이초희, '용의 날개' 갑분 역 합류!

  • 입력 2015.05.18 11:18
  • 기자명 조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현성 기자] 배우 이초희가 SBS 창사 25주년 특별극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신경수 /제작 뿌리깊은 나무들(주))에 출연한다.

이초희는 '육룡이 나르샤'에서 장터의 소리꾼이자 공후인 연주자 갑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갑분은 어린 시절 억울하게 엄마를 잃은 비극적 과거를 가진 인물. 이초희는 육룡 중 하나인 '땅새'의 든든한 조력자로 분해 고려의 흥망과 조선 건국 과정에 함께한다.

이초희는 "기대되는 대작에 훌륭한 배우분들과 함께 출연하게 돼 영광"이라며 "스토리에 촘촘함을 더할 수 있는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한 연기를 펼치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올해 이초희는 JTBC '하녀들', KBS2 '후아유-학교2015'에 연이어 출연하며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여 '기대주 여배우'로서 존재감을 발휘해왔다.

이초희는 영화 <전국노래자랑>, <파수꾼> 등으로 관객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은 후 JTBC '하녀들',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tvN '꽃할배수사대', KBS2 ‘참 좋은 시절’, '감격시대' 등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펼쳤다. 현재 이초희는 KBS2 '후아유-학교2015'에서 10대의 고민을 대변하는 현실감 넘치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초희의 차기작 '육룡이 나르샤'는 '뿌리깊은 나무' 프리퀄 성격의 작품으로 조선의 기틀을 세운 철혈군주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스토리를 다룬 팩션사극이다. 오는 가을 방송될 예정.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