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A.P 팬클럽 창단식 개최 + 힘찬-영재 ‘금빛 카리스마’ 티저 공개

  • 입력 2012.10.17 11:26
  • 기자명 박은경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주 23일, 세 번째 싱글 앨범 ‘하지마’로 돌아올 것을 예고한 B.A.P가 방용국-대현, 젤로-종업에 이어 마지막으로 힘찬과 영재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힘찬은 뿔 스터드와 금빛 액세서리로 장식된 모자를 착용하고 네 손가락에 독특한 문양이 새겨진 반지를 낀 채 한 손으로 코와 입을 감싸고 있어 신비로운 느낌을 풍기고 있다. 무엇보다 금발 머리에 살짝 가려진 눈빛으로 강한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어 힘찬의 치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게 한다.

‘황금비율’의 얼굴로 화제를 모았던 영재는 강렬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눈매를 강조, 형형색색의 옷핀으로 장식된 헤어 밴드를 하고 눈을 제외한 얼굴을 금빛 천으로 가리고 있어 앞서 이미지를 공개한 네 멤버에 이어 궁금증을 자아내는 ‘히든 패션’을 완성시켰다.

한편, B.A.P는 오는 27일 오후 7시, 고려대학교에 위치한 화정 체육관에서 <1st BABY DAY>라는 타이틀로 팬클럽 창단식을 개최한다. B.A.P의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B.A.P가 데뷔한지 아직 9개월 밖에 되지 않은 신인이지만 B.A.P를 아껴주시는 국내외 팬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B.A.P의 팬클럽 창단식은 미니 콘서트를 겸한 형식으로 2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며 B.A.P가 야심차게 준비한 히트곡 퍼레이드뿐 아니라 멤버 개개인을 확실하게 각인시킬 솔로 무대, 그리고 팬들과 소통하는 애정 어린 무대들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욱이 B.A.P 멤버들은 팬클럽 창단식을 위해 바쁜 일정 속에서도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