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지연, '풍문으로 들었소' 상류층 재벌녀 패션 센스~!

  • 입력 2015.05.15 13:30
  • 기자명 우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우현서 기자] SBS 인기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백지연 (지영라 역)의 럭셔리한 사모님 패션이 화제다.

극 중에서 탄탄한 연기력과 함께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백지연이 재벌가 패션의 정석이라고 불리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방송된 23회에서 백지연은 머메이드 라인의 화이트 롱 원피스에 같은 계열의셔츠와 블랙 자켓으로 엘레강스한 상류층 사모님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그린 계열의 토트백과 레드 펜던트가 달린 목걸이를 함께 매치하여 한층 더 럭셔리한 재벌가 패션으로 남다른 포스를 발산했다.

24회 방송에서는 소매 부분이 레이스 소재로 되어 있는 블랙 가죽자켓과 화이트 팬츠로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실버 계열의 볼드한 목걸이를 포인트로 하여 극 중 그녀의 캐릭터에 부합하는 시크하고 감각적인 이미지를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백지연의 우아한 사모님룩을 완성 시킨 모든 아이템은 21 드페이 제품으로 알려졌다.

한편, 시청자들은 ‘럭셔리한 사모님 패션 따라해 보고싶다’, ‘가방 너무 예뻐’, ‘백지연 패션 센스 닮고 싶다’, ‘백지연 완전 시크해’ 등 극 중 백지연의 패션에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