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수 김범수, 겟올라잇쇼 'Before & After' 전국투어 나선다!

  • 입력 2015.05.15 10:55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가수 김범수가 전국투어 콘서트에 나선다.

이번 공연은 지난 해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던 ‘김범수 겟올라잇쇼 <Before & After>’의 연장선상으로, 웃음과 감동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성형 시키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는 김범수의 브랜드 공연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김범수가 직접 콘서트 지역을 선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범수는 약 20여 개 지역에서 지방공연 개최 문의가 있었으나, 사전 논의 되었던 스케줄과 그 동안 여러 차례 공연한 바 있었던 도시들을 제외하고 오랜만에 찾아가는 도시들을 위주로 지역을 선정한 이유를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 김범수는 ‘보고싶다’, ‘약속’, ‘하루’, ‘끝사랑’ 등 주옥 같은 명곡들과 지난 11월 발매된 정규8집 앨범 수록 곡 ‘욕심쟁이’를 비롯한 수많은 히트곡을 빠짐없이 선보일 예정이며, 애절한 발라드와 때로는 신나는 댄스 곡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할 것으로 알려졌다.

김범수의 전국투어 콘서트 ‘2015 김범수 겟올라잇쇼 <Before & After>’는 오는 6월 27일 제주 공연을 시작으로 7월 4일 천안, 7월 11일 인천, 7월 18일 전주, 8월 29일 고양, 9월 5일 경산에서 공연된다.

한편, 첫 지역인 제주 공연의 티켓이 오늘(15일) 오후 온라인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ticket.interpark.com / 문의: 1544-1555)과 제주 프리컴 티켓(http://ticket.freecomm.kr)을 통해 오픈 되며, 이후 순차적으로 전국투어의 티켓이 오픈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