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제 드라마에서는 편집된 미공개 영상 엔딩크래딧 통해 공개

  • 입력 2012.10.17 10:18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에서 볼 수 있었던 또 다른 볼거리 ‘엔딩 미공개 영상’
드라마 <울랄라부부> 매 회 엔딩 미공개 영상 담는다!
엔딩 미공개 영상은 그 동안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장면. 성룡 영화의 트레이드 마크처럼 되었던 엔딩 크레딧의 미공개 영상은 <댄싱퀸>, <공모자들>등 최근 국내영화에서 볼 수 있는 또 다른 볼거리였다. NG 영상, 메이킹 영상에서부터 반전까지 매 영화마다 색다른 영상을 삽입함으로써 관객들에게 웃음과 충격을 선사하곤 했던 것.
그런데 KBS 2TV의 <울랄라부부>가 드라마로써 이례적으로 매회 미공개 영상을 공개하고 있어 화제다. 특히, 지난 5회 엔딩에는 극중 빅토리아(한채아 분)의 빗속 댄스 장면과 함께 한채아가 직접 부른 우은미의 ‘진심으로 누군가를 사랑해 본 적 있나요’를 삽입하여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에 대해 <울랄라부부>의 제작 관계자는 ‘촬영분위기가 워낙 좋다 보니 매번 편집할 때 아까운 장면들이 나온다. 그래서 처음에는 그 장면을 시청자들에게 서비스 컷으로 보여주면서 시작했는데 이제는 엔딩 크레딧에 영상이 안 붙으면 허전할 정도다. 앞으로도 매회 엔딩 크레딧에 미공개 영상이 담길 예정이다.’ 라고 말하며 채널고정을 부탁했다.
현재 뜨거운 화제 속에 방송되고 있는 <울랄라부부>는 향후 해고 위기에 처한 나여옥(신현준)과 이를 구하기 위한 고수남(김정은)의 활약이 시작될 예정. 또한 수남이 호텔 메이드 면접을 보게 되면서 김정은+한재석, 신현준+한채아의 러브 라인도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어서 최근 합방을 통해 다시 피어나기 시작한 신현준+김정은의 파릇파릇한 사랑에 장애가 생길 것으로 예상된다.
연일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웰메이드 코믹 드라마 <울랄라부부>는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KBS 2TV를 통해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