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이(Day), 3번째 싱글 '고백데이' 오늘정오 음원공개..연인들을 위한곡!

  • 입력 2015.05.14 10:34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데이(Day)가 3번째 싱글 '고백데이'를 14일 정오(로즈데이)에 음원공개 한다.

이번 싱글 '고백데이'는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해 만든 일종의 '고백송'으로, '발렌타인 데이'나 '로즈데이', '키스데이'와 같은 각종 기념일에 어울리는 곡이다. 사랑스러운 가사와 쉬운 멜로디가 매력적인 '고백데이'는 '데이'(Day)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 하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과시했다.

또한 작곡가겸 프로듀서인 '김신일'(Electreecity)이 프로듀싱에 참여, 데이(Day)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이끌어 내며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데이(Day)는 매일매일 자신의 작업실에서 직접 라이브로 부른 음원을 유투브에 공개하여 그녀만의 독특한 팬덤을 온라인으로 형성해가는 중이다. 데이(Day)는 목소리의 성향과 가창력 뿐만이 아니라 가수가 지녀야할 가장 기본적인 조건인, '음악에 대한 열정과 애정'을 매일매일 라이브 영상으로 몸소 보여주며 진정한 가수의 면목을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한편, 데이(Day)는 현재 만남을 가지고 있는 연인과의 흥미로운 일화를 공개했다. 지금의 남자친구 앞에서 '고백데이'를 실제로 부르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현재 좋은 만남을 가진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