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종석, 가수 정엽 ‘My Valentine' 뮤직비디오 출연..30초의 마법

  • 입력 2015.05.13 15:08
  • 기자명 조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화진 기자] 이종석이 가수 정엽의 뮤직비디오에 주연으로 출연해 화제다.

이종석이 오늘(13일) 정엽의 정규 3집 ‘Merry go round'의 타이틀곡 ‘My Valentine' 티져 영상의 주연으로 깜짝 모습을 드러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 되자마자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30초 분량의 티져 영상 속 이종석은 최고의 보컬리스트 정엽의 달달한 목소리와 함께 어우러지는 특유의 따뜻하고 나른한 미소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며 여심을 단숨에 사로잡고 있다. 더불어 한층 더욱 깊어진 눈빛으로 설레는 남자의 모습을 담아내며 색다른 감성을 선사하고 있다.

‘피노키오’ 종영 이후 오랜만에 얼굴을 비추는 이종석은 뮤직비디오 주연으로 남다른 행보를 보여주는 한편, 짧게 공개된 그의 모습만으로도 어떤 형식, 어떤 스토리의 영상이 공개될지 본 뮤직비디오 공개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SBS ‘너의 목소리가 들려’ OST에 참여해 인기를 모았던 정엽과의 두 번째 인연으로, 또 한 번의 멋진 콜라보레이션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종석의 주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정엽의 ‘My Valentine'의 본 뮤직비디오는 15일(금)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