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채아, 삐삐 분장에도 빛나는 여신미모!

  • 입력 2012.10.15 10:14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랄라부부>가 공개한 스틸에는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한채아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섹시한 팜므파탈의 모습, 사랑스러운 해피걸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사랑 받아 온 한채아가 이번에는 말괄량이 삐삐로 변신했다.
스틸 속 한채아는 양 갈래로 땋아 내린 머리에 양 볼에는 주근깨가 한 가득한 모습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하지만 더 놀라운 것은 그럼에도 눈부신 그녀의 미모. 주근깨를 그리고 헬멧을 써도 가려지지 않는 그녀의 사랑스러움과 미모는 감탄을 자아낸다.이 장면은 다름아닌 빅토리아와 수남(신현준)의 첫만남을 그린 장면으로 15일 방송되는 <울랄라부부> 5회에 방송될 예정. 주근깨 가득한 ‘삐삐’ 빅토리아가 현재의 러블리걸이 된 사연이 공개될 것이다.

 한편, 스틸을 접한 누리꾼들은 ‘채아 언니 세상 혼자 사시나요? 넘 예뻐요ㅠㅠ’, ‘내가 저 머리 하면 테러…., 채아 언니 완전 사랑스러움’, ‘삐삐 빅토리아라니… 각시탈 홍주, 호텔리어 빅토리아와는 또 다른 매력 장난아니네’, ‘내가 신현준이라도 반할 듯’ 등의 댓글을 달며 한채아의 미모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해피걸 한채아의 색다른 모습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울랄라부부>는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가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이야기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