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불’ 한복패션 선두주자 강지영! 그녀의 패션 센스 비결은?

  • 입력 2012.10.13 10:16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카라 강지영은 귀여운 이미지부터 섹시한 느낌까지 표현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고 있다. 이에 더해 얼마 전 방송 된 KBS2 TV ‘청춘불패2’에서 차분하고 다소곳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끈다.

이날 그녀는 분홍색 저고리와 여성스러운 느낌을 더하는 꽃무늬 자수가 더해진 한복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때 플라워 프린트가 가미된 가방을 매치하며 발랄한 분위기까지 더해 남다른 패션 감각을 뽐냈다.

그녀처럼 단아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을 땐 레스포색의 ‘마누슈 컬렉션’을 활용하자. 가방 전체를 가득 매운 여성스러운 장미꽃 무늬는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전하며 스타일링에 활기를 불어 넣는다. 블랙과 핑크톤의 컬러들이 감각적으로 어우러져 있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부각시킨다.
토트와 크로스 스타일로 연출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매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끝부분이 파이핑 처리가 돼있어 가방 형태를 깔끔하게 잡아줄 수 있다. 화이트 톤의 스타일링에 매치하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어 더욱 패셔너블한 면모를 살려주는 아이템이다.
레스포색의 관계자는 “플라워 프린트의 가방과 한복을 멋스럽게 매치한 강지영은 가방을 통해 더욱 단아하고 패셔너블한 느낌을 강조했다”며 “플라워 프린트와 컬러 매칭이 돋보인느 핸드백은 여성들의 스타일링에 러블리한 느낌을 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