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영 X 술제이, 오늘 ‘사랑꽃’ 음원·뮤직비디오 동시 공개..新 ‘연애유발송’

  • 입력 2015.05.07 10:39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레인보우의 조현영과 래퍼 술제이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곡 ‘사랑꽃’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조현영과 술제이는 7일 정오 ‘사랑꽃’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발표한다.

올 봄 시즌 막강 콜라보레이션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곡 ‘사랑꽃’은 리드미컬한 멜로디와 재치 있는 가사가 매력적인 커플송이다. 여기에 달달 하면서도 간지러운 경상도 사투리 래핑이 설레임을 극대화. 듣는 내내 연애욕구를 저절로 높여 줄 것으로 전망 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되는 ‘사랑꽃’ 뮤직비디오는 메이킹 형식으로 제작 되었으며 조현영,술제이,고우리의 화기애애한 녹음 현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랑꽃’은 산이(San.E)의 ‘미 유 (Me You)’, 산이&레이나의 ‘한 여름 밤의 꿀’ 등을 작곡한 프로듀서 코스믹 사운드와 소야X KK의 ‘내편남편’을 작곡한 염동건 그리고 보컬 희망이 공동으로 곡을 만들었다. 가사는 프리스타일 랩의 최강자로 불리는 술제이와 조현영의 지원사격을 위해 발벗고 나선 고우리가 참여해 힘을 실었다.

랩 피처링을 맡은 고우리는 술제이와 함께 처음으로 경상도 사투리 랩을 선보이며 조현영과 술제이가 기존에 보여줬던 케미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특히 곡 후반 술제이와 고우리가 대화하듯이 주고 받는 랩은 썸남썸녀의 애타는 심경을 재미있게 표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남녀 콜라보레이션의 강세가 돋보이는 현 음원시장에서 조현영과 술제이의 ‘사랑꽃’이 리스너들에게 어떤 달달함을 선물할 지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조현영과 술제이의 두 번째 콜라보곡 ‘사랑꽃’은 오늘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