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세상 ‘난폭한 로맨스’ 폭발적 반응, 검색어 1위!

난로’ 웰메이드 로맨틱 코미디, 男心홀릭 ‘기대만발!’

  • 입력 2012.01.05 19:13
  • 기자명 김영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난폭하고 무식한 남자와 더 난폭하고 무식한 여자의 달콤살벌한 러브스토리를 그린 KBS 새 수목드라마 ‘난폭한 로맨스’(극본 박연선 연출 배경수)가 넷세상에서 폭발적 반응을 자아내고 있다.

4일 첫 방송된 ‘난폭한 로맨스’는 스포츠스타 무열(이동욱 분)과 그를 경호하게 된 안티팬 은재(이시영 분)의 악연을 유쾌상쾌한 에피소드로 보여주며 팬들의 호평을 불렀다. 이시영과 이동욱의 망가지는 연기 역시 “코믹함의 절정” “연기변신 대단하다”는 찬사를 받으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특히 넷세상에서의 인기는 가히 폭발적이다. 첫 방송 후 ‘난폭한 로맨스’는 각종 주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최상위권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남성층이 커뮤니티 사이트에서도 이 드라마에 대한 관심이 폭주하고 있다. 스포츠스타와 그 안티팬의 러브스토리 속에서 스포츠와 관련된 재미있고 독특한 설정들이 남성 시청자들의 공감을 사며 관심을 높이고 있는 것.

로맨틱코미디가 주로 여성시청자에게 어필하는 장르라는 점에서 남성 시청자들의 이 같은 높은 관심도는 이 드라마만의 독특한 개성과 재미가 상당함을 입증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넷세상 누리꾼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난폭한 로맨스’가 앞으로 이 인기세를 몰아 수목극 인기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지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