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족 추천' 휴먼 코디미, 연극 [생의 문턱] 해우소 소극장 개막

  • 입력 2015.05.02 10:23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가족의 달 5월, 행복과 가족의 의미를 담은 휴먼 코미디 연극 한 편이 무대에 오른다. 돈암동에 위치한 ‘해우소 소극장’ 개관 기념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나게 될 연극 '생의 문턱'이 그것.

연극 '생의 문턱'은 2012년 ‘OFF대학로 페스티벌’에서 ‘연기상’과 ‘특별상’을 수상하였으며, 관객의 큰 호응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아 2013년 국립극장(별오름)에서 앵콜 공연을 올렸던 작품이다.

가족애에 대한 철학을 잊고 사는 현대인들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삶의 기억을 되찾게 하며 가족과 삶의 소중함을 깨닫게 해 주는 힐링연극으로, 곳곳에서 묻어나오는 재미와 감동이 관객을 울리고 웃게 만드는 연극적인 힘을 보여준다.

'MBC 서프라이즈', 연극 '세친구' 등에 출연했던 배우 이정길과 함께 연극 무대를 30년 넘게 지켜 온 배우 김정한을 필두로 촉망 받는 신예 배우들이 출연한다. 또한 김정한의 실제 딸인 김서휘 양이 함께 출연하여 연기가 아닌 진짜 가족애의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연극 '생의 문턱'은 5월 2일(토) ~ 10일(일)까지 돈암동 해우소 소극장에서 공연된다.

■ 공연 개요

- 공 연 명 : 생의 문턱
- 공연일정 : 2015. 5. 2(토) ~ 5. 10(일)
                평일 8시 / 토, 공휴일 4시, 7시 / 일요일 4시 (※월 공연없음)
- 공연장소 : 해우소 소극장
- 소요시간 : 70분
- 티켓가격 : 일반 25,000원 / 학생 15,000원 (학생단체 15인이상 10,000원)
- 작 가 : 박수경
- 연 출 : 정성원
- 출 연 : 김정한, 이정길, 이화정, 정성원, 이정현,
            박상용, 임선희, 김서휘, 김서현
- 주최/주관 : ‘생이 아름다운’ 극단
- 기 획 : 플레이몽
- 예 매 : 인터파크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