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앵그리 맘] 김희선 배신한 오윤아, 김희원 뒤통수에 '위기'

  • 입력 2015.05.01 08:46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앵그리 맘' 오윤아가 자신의 편으로 믿고 있던 김희원에게 배신을 당해 위기에 빠졌다.

지난 30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앵그리맘’(극본: 김반디 / 연출: 최병길) 14회에서 주애연(오윤아 분)은 안동칠(김희원 분)에게서 강자(김희선 분)의 손에 들어 갔던 홍회장의 비리 장부인 일명 ‘전형식 장부’를 넘겨받았다. 이는 홍회장(박영규 분)과 강수찬(박근형 분)을 무너뜨릴 수 있는 장부로, 주애연에게는 홍회장의 지옥에서 벗어나기 위한 ‘목숨줄’과도 같은 것이었다.

이어, 도정우는 주애연과 함께 학교 별관 부실 시공에 대한 책임을 홍회장에게 떠넘기려는 작전이 실패로 돌아가자 마지막 히든 카드인 ‘전형식 장부’를 홍회장에게 보여주며 협박한다. 하지만, 동칠이 넘겨준 장부는 가짜였던 것. 홍회장은 “내가 내 목숨줄을 그리 쉽게 내놨을까봐.”라며 그 장부가 가짜임을 밝히고, 오히려 도정우가 진이경(윤예주 분)을 죽였다는 증거를 들이밀며, 도정우와 주애연을 위기로 몰아넣어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지금까지 자신의 야망과 목적을 채우기 위해 독한 모습을 보여왔던 주애연이 홍회장의 지옥에서 벗어나기 위해 도정우와 손을 잡았다가 오히려 최대의 위기에 봉착하게 되면서,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이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오윤아의 열연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MBC 수목미니시리즈 ‘앵그리맘’은 매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