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상을 놀라게 할 3D 리얼 애니메이션이 온다!

타르보사우르스 ‘점박이’의 감동 드라마

  • 입력 2012.01.05 15:30
  • 기자명 연예투데이뉴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천만년 전 백악기, 한반도를 지배했던 공룡을 스크린으로 부활시켜 2012년 1월, 기대작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영화 <점박이:한반도의 공룡 3D>(제작: ㈜드림써치 C&C/ EBS/㈜올리브스튜디오┃배급:CJ엔터테인먼트)가 100% 국내 기술로 완성한 3D의 새로운 도전으로 탄생된 작품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점박이:한반도의 공룡 3D>는 8천만년 전 백악기 우리나라에도 공룡이 살아있다는 사실에 주목, 지금까지 한번도 밝혀지지 않았던 한반도의 백악기 공룡시대를 3D로 리얼하게 담아냈다. 학술적인 목적의 다큐멘터리가 아닌, 남녀노소 모두가 동경하는 ‘공룡’ 이라는 소재를 대중적인 영화로 보다 많은 관객들에게 보여주고자 출발한 작품으로 제작기간 3년, 500여명의 전문 스탭이 참여한 100% 국내 기술로 완성된 3D 리얼 애니메이션이다.

타르보사우르스 ‘점박이’의 감동 드라마
온 가족이 함께 즐길 겨울 방학 최고의 선물

영화 <점박이:한반도의 공룡 3D>연출을 맡은 한상호 감독은 “영화로 제작하면서 제일 중요한 건 스토리로 가족 모두가 좋아하는 이야기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서 공룡 사냥꾼 가족을 주인공으로 이야기를 완성하였다” 며 가장 중점을 둔 부분을 밝혔다. 또한, “방송에서 보여준 것보다 영화적인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대결을 강조. 무엇보다 3D 영화로 제작하기 때문에 입체적인 표현에도 집중해 새로운 영화적인 재미를 안겨주고 싶었다”며 영화가 방송과는 차원이 다른 스케일과 깊이 있는 감동을 전할 것임을 확신했다.

영화 <점박이:한반도의 공룡 3D>는 8천만년 전 공룡시대를 배경으로 백악기의 마지막 제왕 타르보사우루스 '점박이'가 티라노사우루스 '애꾸눈'으로부터 가족을 지키기 위한 숙명적 대결과 거대한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2012년 1월 26일 개봉, 관객들을 백악기 한반도의 공룡시대로 초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