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웨딩드레스 입은 신현준+턱시도 입은 김정은

  • 입력 2012.09.26 10:06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측불허의 코믹 스틸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극본: 최순식 / 연출: 이정섭, 전우성 / 제작: 콘텐츠 케이)가 이번에는 포복절도할 포스터를 공개하며 또 한번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문제의 포스터는 신현준과 김정은의 행복한 결혼 사진. 그런데 문제는 신현준이 웨딩드레스를 김정은이 턱시도를 입고 있다. 더욱이 한껏 귀여운 척 뽀로통한 표정의 신현준과 신현준의 어깨에 팔을 걸고 폼 나게 서 있는 김정은의 모습이 웃음을 터트린다.

‘인생 뒤집어 버린 영혼 스캔들’ 이라는 카피처럼, 이혼 도장 꽝 찍던 날 영혼이 체인지 된 두 사람, 불륜에 빠져있던 호텔리어에서 단번에 아줌마로써의 인생을 시작하게 되는 수남(신현준)과 손 하나 까딱 하지 않는 시월드의 핍박에 시달리던 결혼 12년 차 주부에서 마누라는 뒷전이고 출세와 불륜 욕구만이 솟구치는 밉상 남편이 되어 버린 여옥(김정은)의 모습인 것. 100년 묵은 스트레스까지 단번에 날려버릴 기막힌 영혼 체인지로 이들은 과연 행복을 쟁취할 수 있을지, 또한 전생과 현생을 잇는 이들의 인연이 무사히 행복한 가정으로 연결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지난 10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울랄라부부>의 포스터 촬영은 시종일관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특히, ‘내가 웨딩드레스 입으면 어떨까?’ 라는 신현준의 멘트에서 시작된 결혼 사진 컨셉은 자세부터 표정까지 신현준과 김정은의 찰떡궁합이 만들어낸 작품. 포스터 촬영을 함께했던 <울랄라부부>의 제작진은 ‘실제 신현준과 김정은은 전생에 부부가 아니었나 싶을 정도로 함께 있으면 시너지가 생기는 커플이다.

신현준씨가 촬영하는 동안 김정은씨는 신현준의 표정과 자세를 연구하고, 김정은씨가 촬영하는 동안 신현준씨는 김정은 특유의 버릇을 관찰해서 현장 에피소드에 활용하는 등 작품에 대한 이들의 열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다. 아마도 최근 본적 없는 새로운 코믹 드라마가 탄생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라고 말하며 자신감을 나타냈다.

10월 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울랄라부부>는 이혼서류에 도장 찍은 부부의 영혼이 뒤바뀌며 벌어지는 웃음과 감동의 가족코미디. KBS 2TV <해운대연인들>의 후속으로 10월 1일 9시 55분 첫방송 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