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밍스 지유-다미, '뉴레이스 서울' 10km 완주..강철 체력 과시!

  • 입력 2015.04.19 10:57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밍스(MINX)의 지유와 다미가 마라톤을 완주했다.

지유와 다미는 19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뉴발란스 2015 뉴레이스 서울'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참가자들과 함께 완주했다.

이날 마라톤에 처음으로 도전한 지유와 다미는 잠실종합운동장을 출발해 잠실대교 북단을 건너는 10KM 코스를 59분 만에 완주해 육상돌의 면모를 보였다.

특히 둘이 함께 출발해 나란히 손을 잡고 도착 지점에 골인하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으며, 완주자에게 증정하는 특별 리워드를 들고 찍은 사진이 주말 아침이라고 할 수 없는 굴욕 없는 모습이다.

지유와 다미는 “처음에 완주할 수 있을까 걱정을 했는데 많은 참가자와 함께 뛰다 보니 어느새 도착 지점에 골인했다. 좋은 취지로 열리는 대회인 만큼 완주했다는 자체로 정말로 뿌듯하다. 내년에는 오늘 세운 기록을 단축하는 목표로 멤버, 팬들과 함께 힘찬 기부 레이스를 펼쳤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15 뉴레이스 서울'은 ‘Stronger together, Better than yesterday’라는 슬로건 아래 ‘함께 더 강하게, 우리의 달리기로 세상을 바꾼다’는 취지로 열렸으며 완주자 전원에게 특별 리워드를 증정, 기부금은 이랜드 복지재단을 통해 어린이들의 다리장애를 극복하는 치료비 명목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한편, 지유와 다미가 속한 밍스는 ‘말괄량이’라는 뜻으로 지난해 ‘우리 집에 왜 왔니’로 데뷔했으며, 올해 여름 컴백을 목표로 앨범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