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산판 ‘로미오와 줄리엣’ 애틋 로맨스 빛났다!

  • 입력 2012.09.25 10:36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황은경 극본/ 송현욱, 박진석 연출)에 출연중인 김강우와 조여정의 애틋한 로맨스가 빛나 눈길을 모으고 있다.

그들은 어제(24일) 방영된 <해운대 연인들>에서 그들을 방해하는 최준혁(정석원 분)-윤세나(남규리 분)-이세조(최상훈 분)-육탐희(김혜은 분)의 방해 공작에도 불구하고 꿋꿋한 두 사람의 로맨스를 그려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술에 취해 부산까지 가게 된 태성이 소라를 위해 준비했던 목걸이를 몰래 그녀의 장화에 걸어놓고 삼촌수산을 떠나는 장면은 애틋함을 고조시키며 시청자들이 더욱 두 사람의 로맨스를 응원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태성은 고소라를 위해 어떤 일이든 해내는 자상한 슈퍼맨 역할을 자처할 예정이라고.

그는 고소라뿐 아니라 그녀가 소중히 여기는 가족들까지 살뜰히 챙기는 면모를 보이며 기억을 잃어도 ‘삼촌수산’에서 생활하며 익힌 인간미를 발산할 것을 예고하는 것.

이에 누리꾼들은 "태성-소라 커플, 서로를 향한 애정이 커서 더 안타까웠어요!", "태성-소라가 얼른 다시 달콤한 로맨스를 펼쳐나갔으면 좋겠어요!", "두 사람을 방해하는 주변 인물들이 나빴네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이태성이 고소라를 보호하기 위해 자신의 검사 직위를 내걸어 애틋 로맨스의 끝을 궁금케 하고 있는 <해운대 연인들>은 오늘(25일) 밤 9시 55분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