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공개 하루 만에 음원차트 싹쓸이!

  • 입력 2015.04.13 08:28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박진영이 음원 공개 하루 만에 주요 9개 음원차트 1위를 싹쓸이하며 미친 존재감을 과시했다.

지난 12일, 박진영은 1년 7개월 만에 새로운 앨범 ‘24/34’의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 음원을 공개, ‘K팝스타’에서 컴백 무대를 가지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어머니가 누구니(Who’s your mama?)는 현재 13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 뮤직, 다음, 소리바다, 몽키3, 주요 9개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컴백 한지 하루가 되지 않는 시각에서 음원 차트를 빠르게 점령하고 있다.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24인치, 힙이 34인치인 여자에 대한 찬양 담은 곡이다. 듣자마자 중독성 넘치는 가사와 일렉트로닉 소울, 끌리는 제목, 퍼포먼스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뜨거운 열풍을 얻고 있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은 총 2곡이 수록, 타이틀곡인 ‘어머님이 누구니(Who's your mama?)’를 비롯 ‘방문을 닫으면 (Behind closed doors)’를 작사, 작곡하며, 박진영만에 고차원적인 섹시미와 재치 넘치는 음악적 소울을 만날 수 있는 곡으로 구성되었다.

한편, 제대로 노는 오빠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은 누구니’ 뮤직비디오 영상은 위트감 넘치는 표정과 섹시한 눈빛, 몸짓은 다양한 볼거리로 ‘역시 박진영이다’라는 찬양과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