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영화
발칙한 상상력 <19곰 테드>
남궁선정 기자  |  shinnysun@korea.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2.09.20  23:19:29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미국영화 사상 R등급 코미디 사상 최고의 흥행 스코어를 기록한 <19곰 테드>는 발칙한 곰인형과 그의 평생 친구 존(마크 월버그)의 이야기이다. 왕따에게도 왕따를 당하던 존의 소원이 이루어져 유일한 친구 곰인형이 살아있는 인형으로 변했을 때, 테드와 존은 평생의 '천둥 친구'가 되고, 35살의 존의 여자친구 로리(밀라 쿠니스)의 아파트에서 온갖 말썽을 부린다. 결국 보다 못한 로리는 결단을 내리게 된다.   
   
▲ 27년지기 단짝 친구 테드와 존
  옛날 옛적에라는... 동화같은 나레이션으로 시작하는 영화 <19곰 테드>는 발칙한 상상력으로 80년대 악동시절을 겪은 블랙유머를 많이 담고 있다. 80년대의 악동이 자라서 어른이 되면 어떻게 되었을까?라는 수식어가 어울릴 정도로 영화는 80년대의 향수를 담고 있다.
  왕조현과 미국가수 티파니를 책받침으로 가지고 있었던 남학생이었다면 썰렁한 테드(세스 맥팔레인 더빙)와 존의 유머에 배꼽이 빠져라 웃을 수 있을 것이다. 테드는 사랑스러운 곰인형 외모지만 음담패설과 욕설의 달인으로 27년지기 친구 존의 곁을 지겹도록 지키고 있다.  
   
▲ 살아있는 곰인형 테드는 살아있는 인간과 다를 바 없다
  영화 <19곰 테드>는 미국식 화장실 유머와 블랙 유머가 가득하다. [심슨 가족]보다 자극적이고 [사우스 파크]보다 유쾌한 블랙 코미디로 미국내 가장 뜨거운 성인용 TV 애니메이션 [패밀리 가이]의 제작자 세스 맥팔레인 감독은 살아있는 곰인형이라는 비현실적인 이야기를 현실적으로 그려냈다.
  까메오로 등장하는 라이언 레이놀즈는 대사 한 마디 없이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해 관객들을 모두 폭소하게 만들고, 올 11월 내한을 예정하고 있는 노라 존스는 영화 <19곰 테드>에서 화끈한 성인곰 테드의 전 여자친구로 등장한다. 무엇보다도 가장 주목해야 할 사람은 바로 샘  J 존스다. 'Flash Gordon'이라는 캐릭터로 <제국의 종말>에서 80년대 미국 남학생들의 정의감을 불태우게 만들었던 샘 J  존스는 까메오라는 것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막강한 존재감을 보여준다.
   
▲ 음주가무에 능한 19곰 테드
  픽사나 드림웍스 스타일의 애니메이션은 아니지만, 3D로 탄생한 테드는 자연스럽게 연기한 배우들과 제작진의 노력이 결실을 맺어 영화 속 배경인 보스턴에 가면 실제로 테드가 존재할 것만 같은 기묘한 느낌마저 들게 한다. 엽기적이지만 웃기는 곰인형 테드와 한결같이 그의 곁을 지키는 존의 폭소만발 이야기 <19곰 테드>는 9월 27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 19금 성인 가족 코미디 영화 <19곰 테드>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남궁선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미스터트롯' 김호중,"금산미학 홍삼 모델로 발탁"
2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쾌속 흥행 질주! 개봉 4일째 100만 관객 돌파!
3
[화보] 백지원, '대한민국 빛낼 배우 24인' 선정...'데뷔 이래 첫 화보'
4
기적 같은 만남! 박정민, 이성민, 임윤아, 이수경 '기적' 촬영 돌입!
5
서지혜, 패션 브랜드 ‘폴앤조’ 여성의류 모델 발탁
6
JBJ95 켄타, 母 위한 헌정곡 '또 언제든지 돌아와' 발매
7
[화보] SF9(에스에프나인), ‘화려한 비주얼’
8
‘건강미인’ 유이, 신개념 홈트 '유이의 라스트핏' 런칭
9
ITZY, 신곡 'Not Shy' 티저 이미지 추가 공개!..."우리를 단단하고 확실하게 만들어 줄 곡"
10
[화보] 한예슬, ‘어느 각도에서도 빛나는 미모’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