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BC[위대한 탄생3] 원조 국민 요정 ‘유진’, MC로 발탁!

  • 입력 2012.09.20 10:56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3]의 메인 MC로 S.E.S의 멤버였던 유진이 발탁됐다.

유진은 원조 걸그룹 ‘S.E.S’로 데뷔 후 MC,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진행하며 자리를 잡은 만능 엔터테이너로 그간의 유연한 진행 능력을 인정받아 이번 [위대한 탄생3]의 메인 MC를 맡게 되었다.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3] 제작진은 “유진은 다수의 프로그램 메인 MC를 맡아오면서 재치 있고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아이돌 그룹으로 무대 경험이 많은 유진이 [위대한 탄생3] 도전자들에게 가수 선배로서의 조언도 해주며 또 한명의 시크릿 멘토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진은 [위대한 탄생3] MC로 발탁된 것에 “참가자들에게 언니, 누나처럼 따뜻하게 다가가며 [위대한 탄생3]에서 감동을 더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하며 변치 않는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그녀가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3]의 MC로 어떠한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얼마 전 MBC 드림센터에서 3일간 진행된 멘토 오디션에서는 지난 시즌을 뛰어넘는 엄청난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해 [위대한 탄생3] 4명의 멘토들이 벌써부터 제자 찾기에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3] 는 9월 중 국내 및 해외 오디션을 모두 마쳤으며 10월 중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