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동욱, 위트 넘치는 미소로 여심 훔치는 중!

  • 입력 2015.04.10 13:34
  • 기자명 우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우현서 기자] 룸메이트를 통해 예능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이동욱의 위트 넘치는 화보가 공개되었다.

스위스 럭셔리 명품 브랜드 ‘발리(BALLY)’와 럭셔리 매거진 '스타일 조선'이 함께한 화보 속 이동욱은 모던하면서도 댄디한 스타일링에 빈틈없는 훌륭한 외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가운데, 센스와 위트 넘치는 포즈를 화보에서도 한껏 발휘했다.

소개된 화보는 이번 2015 봄 여름 시즌 발리가 선보인 편안하면서도 실용성을 고려한 남성컬렉션을 중점적으로 선보였다. 이동욱은 감각적인 수트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브리프케이스와 클래식한 레이스업 슈즈를 매치한 젠틀 룩, 미니멀한 화이트 룩에 체크 패턴 블루종과 빅 사이즈 보스턴 백으로 포인트를 준 세련된 캐주얼 룩, 청량한 블루컬러 크로스백과 함께 연출한 센스있는 데일리 룩 등을 완벽히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다채로운 스타일링에 더해진 그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화보 밖으로 튀어나올 것 같은 생동감 넘치는 포즈는 유머러스하면서도 세련미 가득한 화보를 완벽하게 완성했다.

화보 속에서 이동욱이 착용한 모든 가방과 슈즈, 모던한 체크 블루종은 모두 발리 제품이며, 딥 그린 컬러가 돋보이는 니초백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시즌 발리의 키 아이템이다. 남성들의 시크한 데일리 라이프와 세련된 비즈니스 스타일에 안성맞춤인 제품들은 모두 발리 매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