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배우 유연석, 日 공식 팬클럽 출범! 감사 인사 전해

  • 입력 2015.04.10 10:09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배우 유연석의 일본 공식 팬클럽이 출범한다.

배우 유연석이 오는 20일 ‘꽃보다 청춘’ 일본 방송을 앞두고 오늘(10일) 일본 팬클럽을 정식으로 발족하며 팬들과의 소통에 나선다.

이번 ‘유연석 JAPAN OFFICIAL FANCLUB’은 유연석이 데뷔 후 처음 해외 팬들과 만나는 창구로 사진과 영상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평소 사진 찍기가 취미인 그가 직접 촬영한 여행사진, 팬들과 교류하는 게시판 등 유연석의 다양한 매력을 볼 수 있는 내용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유연석은 영화 ‘올드보이’를 비롯, ‘늑대소년’, ‘건축학개론’ 등의 작품들로 꾸준히 연기력을 쌓으며 ‘응답하라 1994’의 순정남 ‘칠봉이’역으로 대한민국 여심을 단 번에 사로잡았다. 특히, 그의 부드럽고 다정한 매력과 함께 tvN 예능 ‘꽃보다 청춘’에서 선보인 순수하고 밝은 모습은 국내는 물론 해외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유연석은 “큰 사랑과 응원 덕분에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이 생겼다. 저도 함께 교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유연석의 일본 공식 팬클럽(http://www.yoo-yeonseok.com)은 오늘(10일) 오후 3시에 오픈되며, 그는 MBC 새 수목드라마 ‘맨도롱 또똣’으로 오는 5월부터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