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윤희, 각별한 애견 사랑 담은 가을 화보 공개

  • 입력 2012.09.20 10:09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배우 조윤희가 그녀의 반려견과 함께한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다.


 

 

 

 

 

 

 

 

 


유기견과 반려동물을 위한 헤지스 액세서리의 펫 캠페인, ‘Meet the Family’ 화보가 그것. 헤지스 액세서리 모델로 활동 중인 조윤희는 패션 매거진 쎄씨 10월호에서 ‘I Love Pet & Meet the Family’라는 주제로 애견 사랑을 표현했다.


화보 속 조윤희는 특유의 패셔너블한 감각을 토대로 다양한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했으며 특히 조윤희가 입양한 실제 반려견들과 함께 등장해 눈길을 끈다.

잉글리시 포인터 강아지 심볼로 잘 알려진 헤지스 액세서리는 ‘반려동물은 사고 파는 물건이 아닌, 우리의 소중한 가족’이라는 취지에서 유기동물 입양 참여를 유도하고자 ‘Meet the Family’를 전개하고 있다. 특히 유기 동물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할 만큼 반려동물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기로 유명한 조윤희는 이번 캠페인에 적극 참여했다는 후문이다.
 

‘Meet the Family’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3일에는 패션매거진 쎄씨와 헤지스 액세서리가 함께하는 ‘I Love Pet & Meet the Family’ 팝업 갤러리를 오픈한다.

‘I Love Pet & Meet The Family’ 팝업 갤러리 행사는 10월 3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서울 신사동 ‘RAUM CAFE’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조윤희가 행사에 직접 참석해 반려동물 사랑과 입양 독려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행사 현장에서는 조윤희의 쎄씨 화보 사진전과 일러스트 작가 3인의 재능기부로 이루어진 일러스트 작품 전시회, 조윤희가 직접 참여하는 애견 간식 쿠킹 클래스와 사인회, 애견 캐리커쳐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조윤희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및 사인회 참가 희망자는 ‘쎄씨 페이스북(facebook.com/cecimagazine)’을 통해 사전 접수하면 된다.

한편 조윤희가 애견과 함께한 화보는 헤지스 홈페이지(www.hazzys.com)와 10월호 쎄씨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