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시연, 선인+악인 오가는 완벽 이중연기로 안방극장 뒤흔든다!

  • 입력 2012.09.19 10:36
  • 기자명 최성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착한 남자’의 박시연이 본격적으로 악녀본색을 드러낸다.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이하 착한 남자, 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에서 박시연(한재희 역)은 김영철(서정규 역)로 인해 상처를 입은 문채원(서은기 역)을 걱정하는 따뜻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냉혹한 카리스마로 문채원에게 회심의 한방을 날리는 모습을 보여주며 반전매력을 과시했다.

 그런 박시연이 오늘(19일) 방송 될 <착한 남자> 3회에서는 자신의 야망을 이루는데 걸림돌이 되는 문채원에게 자신의 속내를 드러내며 차갑게 날 선 모습을 보여주지만, 자신의 야망을 이루어 줄 김영철에게는 재산 따위는 필요 없다면서 애처롭게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악녀본색을 본격적으로 드러내며 지난 방송보다 더 독해진 이중연기를 선보이게 되는 것.

 더욱이 자신의 살인죄를 뒤집어쓰며 모든 것을 잃어버린 송중기(강마루 역)에게 죄책감을 느꼈던 것이 거짓말이었던 듯 싸늘한 시선을 보내며 철저히 외면 해 야망을 위해선 못할 것 없는 악녀의 모습을 여실히 보여줄 예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착한 남자>의 한 관계자는 “재희가 태산그룹을 차지하기 위한 본심을 드러내면서 은기와의 대립이 전면에 펼쳐질 것이다. 그런 두 사람 사이에 마루가 들어오게 되면서 세 사람의 갈등이 점화, 긴장감 있는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주 방송 된 <착한 남자> 2회에서 벼랑 끝에 매달린 은기에게 손을 내미는 마루의 모습으로 세 사람의 엇갈린 사랑을 알린 가운데 오늘(19일) 방송 될 3회에서는 복수를 결심한 마루가 본격적으로 은기에게 접근하며 흥미로운 전개를 예고하고 있다.

 박시연의 이중연기로 악녀본색이 드러날 KBS 수목드라마 <착한 남자>는 오늘(19일) 밤 9시 55분에 3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