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팝 스타4] 정승환-케이티김, 파이널 미션 '대표곡 체인징'

  • 입력 2015.04.09 08:35
  • 기자명 조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현성 기자] 'K팝 스타4' 대망의 파이널을 앞둔 TOP2 정승환-케이티김의 마지막 미션이 결정됐다.

오는 12일 방송 될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4'(이하 'K팝 스타4') 파이널전이 생방송으로 펼쳐질 가운데, 정승환-케이티김에게 주어진 마지막 미션은 지금까지 가장 화제를 모았던 서로의 대표곡을 바꿔 부르는 미션이 주어졌다. 

이로 인해 정승환은 케이티김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케이티김은 정승환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각각 선보이게 된다. 성별은 물론 각자의 색깔이 워낙 다른 두 사람이 서로의 화제의 곡들을 어떻게 재해석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정승환은 ‘니가 있어야 할 곳’을 통해 댄스곡에 처음 도전하게 되는 상황. 감성 발라더에서 락커로 변신했던 정승환이 이번에는 케이티김의 섹시한 소울 그루브를 어떻게 자신의 색깔로 소화해 낼 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반면 케이티김은 짙은 남자의 감성을 잘 표현했다는 호평을 이끌어 내며 세 남자 심사위원들을 먹먹하게 했던 정승환표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어떤 감성으로 완성해낼 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은 “미션을 제시하기는 했지만 어떤 무대가 펼쳐질 지 상상조차 불가능하다”며 “긴장감 넘치는 TOP2의 경연과 더불어 역대 우승자들이 꾸미는 축제 같은 무대도 펼쳐질 예정이니 마지막까지 함께 즐겨 달라”고 밝혔다.

한편 기획사를 선택하는 특권과 3억 원의 상금을 획득할 최종 우승자는 오는 12일 오후 4시 50분 'K팝 스타4' 21회 분 파이널전에서 결정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