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렌지 마말레이드] 배우 김선경, 야망 뱀파이어 '원상구' 역 합류

  • 입력 2015.04.09 10:12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오렌지 마말레이드'에 배우 김선경이 '야망 뱀파이어'로 합류한다.

배우 김선경은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극본 문소산, 연출 이형민·최성범, 제작 (유)어송포유문전사 · KBS N · ZEN 프로덕션)에 야심 가득 찬 미모의 뱀파이어 ‘원상구’ 역으로 캐스팅 됐다.

김선경이 분할 원상구 캐릭터는 인간 세상을 피로 물들게 할 변혁을 꿈꾸는 섹시 카리스마 뱀파이어로 사회 고위층 및 정계와의 로비까지 일삼는 일명 미다스의 손으로 통한다고.

더불어 치명적인 아름다움을 지녔지만 그 이면엔 어마무시한 괴력을 숨기고 있는 그녀는 베일에 가려진 비밀스러운 존재라고 전해져 관심을 집중케 하고 있다.

특히 뮤지컬계의 핫한 디바 김선경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장옥정-사랑에 살다’, 영화 ‘써니’ 등무대, 브라운관, 스크린을 넘나드는 명품 연기로 대중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어온 만큼 그녀가 새롭게 도전할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한 관계자는 “김선경은 꾸준히 쌓아온 연기 경력과 몽환적 비주얼, 마성의 매력으로 전무후무한 악녀를 탄생시킬 예정”이라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김선경의 색다른 면을 발견하는 것은 물론 그녀만의 캐릭터로 완벽하게 소화할 것이란 확신이 있기에 극의 재미를 더할 그녀의 연기에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한편,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올 봄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드릴 감성자극 판타지 로맨스로 순수한 사랑이야기와 더불어 뱀파이어와 인간이 공존하는 세상을 배경으로 하는 사회 속, 차별에 대한 이야기도 깊이있게 담은 작품.

야망으로 가득 찬 섹시 카리스마의 김선경은 오는 5월 첫 방송될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