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 <해운대 연인들>김강우, 조여정 향한 로맨틱 고백

  • 입력 2012.09.19 10:31
  • 기자명 김민성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황은경 극본/ 송현욱, 박진석 연출)에 출연중인 김강우가 조여정을 향한 뜨거운 고백으로 안방극장을 달콤하게 물들였다.지난 <해운대 연인들> 13회에서는 남해(김강우 분)가 기억을 모두 되찾고 가족들과 상봉하는 모습이 그려지며 남해-고소라(조여정 분) 커플을 흔들어놓을 위기가 또 다시 도래했음을 알렸다.
이태성(남해)의 아버지 이세조(최상훈 분)와 윤세나(남규리 분)는 그에게 고소라는 잊고 서울로 돌아가자고 설득했으나, 그는 고소라를 두고 떠나지 않을 것을 선언해 이 전의 냉철한 이태성과는 달라진 모습을 보인 것.

이태성뿐 아니라 고소라 역시 윤세나와의 대화에서 그를 포기하지 않겠다는 의견을 드러낸 상황이지만, 서로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감춰야만 해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했다.

그러나 이세조와 윤세나는 기억을 잃기 전과는 판이한 이태성의 모습을 탐탁치 않아해 달콤했던 이태성-고소라의 러브모드에 위험 요소를 장치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서로 ‘이런 감정 처음’ 느낀 이태성-고소라 커플이 과연 함께 행복을 지켜낼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이태성이 경찰에 체포되며 위기를 이겨낼 수 있을지 눈길을 집중시키고 있는 <해운대 연인들>은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영되며, 오는 24일(월)에는 14, 15회가 연속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