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지혜 화보 통해 본 2015 SS 패션 트렌드, ‘패셔니스타’를 위한 필수조건!

  • 입력 2015.04.08 11:37
  • 기자명 우현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우현서 기자] 완연한 봄 자락에 들어섰다. 봄을 맞이한 지금, 트렌드를 이끄는 패셔니스타들의 패션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얼마 전 종영된 ‘전설의 마녀’를 통해 흥행퀸으로 자리매김한 한지혜는 최근 공개된 화보를 통해 2015의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패션을 선보여 시선을 모았다.

한지혜 화보를 통해 올 봄 패션 트렌드를 살펴보자.

올해는 깨끗하고 청초한 화이트 컬러가 대세 컬러로 등장한 만큼 한지혜는 화이트 컬러의 셔츠원피스에 동일한 컬러감의 삭스, 그리고 심심하지 않은 룩을 위해 슈즈에 포인트를 주어 여성스러운면서도 세련된 룩으로 완성했다. 반면 루즈핏의 화이트 컬러 블라우스에 블랙팬츠를 매치에 모던하면서도 군더더기 없는 블랙&화이트 패션을 선보였다.

화이트 & 블랙 컬러의 아이템은 클래식하거나 스포티함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휘할 수 있다. 디테일이 더해진 오버사이즈의 재킷에 여유로운 핏의 팬츠를 함께 매치해 세련된 룩으로 완성할 수 있다.

지난해 놈코어 열풍이 2015 SS 시즌에도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놈코어 트렌드 특성에 맞게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쉬 함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여기에 좀 더 경쾌하고 엣지를 더해 세련미를 업그레이드 시킨 것이 특징이다

한지혜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스타일리쉬함까지 동시에 잡은 한지혜표 놈코어 패션을 선보였다. 한지혜는 카모플라주 패턴이 돋보이는 자켓에 미디 길이의 플레어 스커트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요소를 더했다.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자켓 하나만 착용하는 봄 패션에 별다른 액세서리 없어도 시크하고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다.

▶ MIX & MATCH
이번 DKNY SS15 컬렉션은 “뉴욕 국가(New York Nation)”를 테마로, 뉴욕의 컬러, 문화 그리고 창조성을 기념하고자 했다. 이번 컬렉션에서도 지속적으로 시크한 스트리트 감성을 모던함과 믹스하여 스포티브하게 제안하되, 브라이트한 칼라의 미묘한 칼라 코디네이션과 볼드한 지오메트릭 프린트, 유니크한 레이어링과 위트있는 실루엣 프로포션 등 다채롭고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미디 스커트 위에 롱&린한 튜닉을 레이어링 하거나, 섹시한 튜브 미디 스커트 위에 과장된 박스 플리츠 미니 스커트를 겹쳐 입고 그 위에 크랍 탑을 함께 코디하며 보다 FUN하고 자유로운 패션 스타일링을 제안했다.한지혜의 트렌디한 스타일과 과감한 MIX&MATCH 스타일링, 이 두 가지 매력을 선보인 브랜드 DKNY 2015 SS로 올 봄의 무드를 전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