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주간차트 1위 석권..음원 파워 여전~

  • 입력 2015.04.06 18:05
  • 기자명 이건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건봉 기자]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가 10개 주요 음원 주간차트 1위를 석권했다.

지난 30일  ‘다른 남자 말고 너’를 발표한 미쓰에이는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다음, 네이버 등 10개 음원사이트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하며 강력한 존재감을 들어내주고 있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Touch my bab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미쓰에이 신드롬을 일으키며 가요계를 들썩이게 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다른 남자 말고 너’ 이외 해외 유명 프로듀싱팀과 아무로 나미에 등 국내 외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노르웨이 프로듀서 그룹 Dsign Music 작품을 비롯, 미쓰에이 민, 수지가 작사로 참여하며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해, ‘한 걸음 (One Step)‘, ‘Love Song’, ‘녹아 (Melting)’, ‘I Caught Ya’, ‘Stuck’ 총 6곡으로 힙합,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미쓰에이는 ‘다른 남자 말고 너’로 활발한 음악 방송활동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