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BS 차칸 남자-상처로 얼룩지게 될 두 사람의 운명에 시청자 애틋!

  • 입력 2012.09.17 10:36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차칸남자>(이하 차칸남자, 극본 이경희, 연출 김진원) ‘강한커플’ 송중기, 박시연의 과거 행복했던 시절이 애틋함을 자아내고 있다.12일(수) 첫 방송 된 <차칸남자>에서는 재희(박시연 분)가 자신을 위해 살인죄까지 뒤집어쓰며 모든 것을 버린 마루(송중기 분)를 배신, 그에게 씻을 수 없는 상처를 주게되고 이에 복수를 결심하는 마루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 가운데 마루와 재희의 과거 다정했던 모습들이 등장하면서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는 것.

 지난 2회 캠퍼스 프러포즈 장면에 이어 앞으로 공개될 재희의 졸업식 모습에서는 두 사람이 꼭 닮은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더없이 행복했던 그들의 과거 추억들을 엿보게 한다. 하지만 이 모두가 거짓이었던 듯 뒤틀려 버린 관계는 두 사람의 사랑을 더욱 애달프게 만들 예정이다.

 <차칸남자>의 한 관계자는 “마루가 본격적으로 복수를 결심하게 되면서 다시는 되돌릴 수 없게 된 두 사람의 어긋난 모습들이 긴장감 있게 그려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송중기, 문채원, 박시연의 파격 연기 변신이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세 사람의 폭풍 같은 만남으로 엇갈린 운명의 서막을 연 KBS 수목드라마 <차칸남자>는 수요일(19일) 밤 9시 55분에 3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