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BK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 10대 3인방 NEW 이미지 공개!

  • 입력 2015.04.04 12:08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MBK엔터테인먼트가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에 참가하는 다니, 채연, 은진의 새로운 이미지를 공개했다.

17세 다니와 채연과 은진은 18세로 함께 MBK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를 준비 중이다. 10대 소녀 3인방인 다니와 채연, 은진은 “서로 칭찬과 조언을 아끼지 않으며 선의의 라이벌로서 힘을 모아 열심히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또 무대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리고 "연습 끝난 후엔 모두 다정한 친구, 언니 동생 사이로 돌아가 맛있는 것도 먹고 많은 수다도 떤다"라고 덧붙였다.

채연은 청순하고 예쁘장한 외모와 166cm의 키를 가진 신예 멤버이며 은진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와 170cm의 늘씬한 키, 뛰어난 댄스실력을 보유한 신예 멤버이다. 다니는 170cm에 가까운 늘씬한 키와 귀엽고 청순한 매력을 동시에 갖고 있으며걸그룹 준비뿐만 아니라 드라마 KBS 2TV '학교 2013'과 SBS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그리고 CF 활동을 통해 이름을 알리고 있다.

한편, MBK엔터테인먼트 신인 걸그룹 프로젝트에 참가하는 멤버들은 모두 늘씬한 키와 외모, 실력을 겸비하고 있어 데뷔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