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멜로디포레스트캠프', 블라인드 티켓 1분 만에 전량 매진 '믿고 본다!'

  • 입력 2015.04.03 14:53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가수 윤종신이 이끄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음악 페스티벌 '멜로디포레스트캠프(이하 멜포캠)'의 미스터리(블라인드) 티켓이 오픈 1분 만에 매진됐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측은 3일 “라인업 발표 전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 미스터리(블라인드) 티켓 1000장이 1분 만에 모두 판매되었다""며 "올해 2회째 맞는 신생 페스티벌임에도 뜨거운 관심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전하며 "멜포캠을 믿고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풍성한 라인업과 볼거리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제2회 멜포캠은 오는 9월 19~20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열린다. 멜포캠은 ‘자연 속에서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국내 유일의 대중음악 페스티벌’이라는 슬로건으로 내걸고 지난해 첫 발을 내딛었다.

첫 회부터 김범수, 박정현, 윤종신, 아이유, 김예림, 박지윤, 정엽, 박주원, 최백호, 에코브릿지, 라디, 플라이투더스카이, 하림, 에디킴 등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대중음악 페스티벌, 원스테이지 공연, 자연 속 음악 감상 등 기존 페스티벌과는 차별점을 선보인 멜포캠은 첫 회임에도 불구하고 1만 5000여명의 관객들이 몰리며 대성황을 이룬 바 있다.

한편, 멜포캠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MelodyForestCam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