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문세-손석희, ‘뉴스룸’ 출연 인증샷 '최강 동안 외모'

  • 입력 2015.04.03 10:46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문세와 손석희 앵커의 인증사진이 화제다.

3일 이문세의 소속사 KMOONfnd는 이문세와 손석희 앵커가 JTBC ‘뉴스룸’ 출연 후 대기실에서 만나 담소를 나누는 모습을 담은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각각 올해로 57세, 60세를 맞은 이문세, 손석희 앵커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최강 동안 외모를 과시하며 영화 같은 한 장면을 만들었다.

특히 손석희 앵커는 이문세의 정규 15집 ‘뉴 디렉션(New Direction)’ 로고가 박힌 스냅백을 들고 촬영에 임해 눈길을 끌었다. 평소 스냅백 마니아로 유명한 이문세는 손석희 앵커에게도 모자 선물을 하며 트렌디한 패션 감각을 뽐냈다. 손석희 앵커는 ‘뉴스룸’ 클로징 때문에 모자를 직접 쓰지는 못했지만, ‘뉴 디렉션’ 스냅백을 손에서 놓지 않을 정도로 애정을 보이며 ‘뉴 디렉션’의 대박을 기원했다.

현장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방송 후에도 대기실에서 진한 대화를 나누며 그 간의 회포를 푼 것으로 알려졌다. 손석희는 살갑게 이문세와의 과거 추억담을 꺼냈으며, 주변 스태프들에게도 농담을 건네며 세심히 배려하는 모습을 보인 것으로 전해졌다. 이문세도 평소 좋아하는 인물인 손석희와의 만남에 웃음꽃을 피우며 즐거운 대화를 이어나간 것으로 알려졌다.

과거 두 사람은 동시기에 MBC 라디오 DJ로 활약하며 남다른 인연을 맺었다. ‘손석희의 시선집중’이 끝나는 시간과 ‘오늘 아침 이문세 입니다’의 시작 시간이 간격을 두고 맞물리면서 두 사람은 매일 만나는 특별한 인연을 갖게 됐다.
이날 손석희 앵커는 방송에서 “새벽 방송 후 아침에 학교(성신여대)에 갈 때 차에서 '오늘 아침'을 들었다"고 털어놓기도 했다.

이문세와 손석희는 편안하게 대화를 이어나가 화제를 모았다. 이문세는 손석희가 좋아하는 ‘광화문 연가’를 라이브로 열창하며 특별한 노래 선물을 했고, 손석희는 이문세의 건강을 챙기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특히 이들은 서로의 동안 외모를 칭찬하며 유쾌한 대화를 나누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문세는 오는 4월 7일 오전 0시 정규앨범 15집 ‘뉴 디렉션(New Direction)’을 발표한다. ‘뉴 디렉션’에는 나얼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타이틀곡 ‘봄바람’,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규현과의 듀엣곡 ‘그녀가 온다’를 포함해, ‘러브 투데이(Love Today)’, ‘그대 내 사람이죠’, ‘꽃들이 피고지는 게 우리의 모습이었어’, ‘사랑 그렇게 보내네’, ‘집으로’, ‘무대’, ‘뉴 디렉션’ 등이 실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