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로스진, 나하고 놀자' 앨범 재킷 사진 공개..나쁜 녀석들 빙의

  • 입력 2015.04.03 10:18
  • 기자명 조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화진 기자] 크로스진(신, 타쿠야, 세영, 용석, 상민, 캐스퍼)이 나쁜 녀석들로 빙의했다.

크로스진은 3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나하고 놀자'의 메인 재킷 사진을 추가로 공개했다.

앞서 4월 컴백을 공식 선언하며 공개했던 재킷 사진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크로스진 멤버들은 강렬함을 넘어 독한 남자, 나쁜 남자의 포스를 풍기며 이전 앨범들과는 차별화를 보였다. 지금까지의 ‘섹시남’ 이미지에다가 ‘나쁜 남자’ 일명 '마성의 섹시한 남자-마섹남'으로 돌아온 크로스진에 대해 소속사 측은 "아름다운 장미에는 가시가 있듯이 아름다움에 숨겨진 ‘가시’를 전면으로 내세우며 새로운 마성의 매력에 초점을 맞췄다"고 비주얼 콘셉트를 설명했다.

특히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연애바보’란 새로운 닉네임을 득템하며 여심 홀릭 매력을 발산 중인 타쿠야는 이번 앨범을 통해 예능에서의 모습들과는 다른 '강한 남자'의 포스로 본업에서는 180도 반전되는 모습을 보여 더욱 크로스진으로서의 활약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크로스진은 오는 13일 총 6곡이 수록된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국내 활동에 돌입한다. 크로스진의 공식 앨범은 2012년 12월 첫 번째 미니앨범 ‘타임리스’ 발매 후 2년 5개월여만이다.

이미 크로스진은 올해 더욱 국내 활동의 비중을 높이고 그룹 크로스진으로서 활동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단, 최근 대만 영화 '17세'의 첫 주연으로 발탁되며 현지에서 영화 촬영 중인 멤버 캐스퍼는 부득이하게 국내 활동에는 불참, 5인조로 컴백 활동을 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