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늘부터 사랑해] 이창욱 "추소영과 잘 만났다는 느낌 만들고 파"

  • 입력 2015.04.03 00:38
  • 기자명 이은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은진 기자] 2일,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에 위치한 63빌딩 주니퍼홀에서 KBS 새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최지영 감독을 포함, 출연진을 대표하여 이응경, 김서라, 안내상, 추소영, 임세미, 박진우, 김세정, 고윤, 이창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오늘부터 사랑해’는 가족화합을 명목으로 희생과 헌신을 강요하는 이야기가 아닌, 각양각색 개성을 가진 구족구성원들이 부딪히고 갈등하며 서로간의 노력과 이해로 함께 성장하고, 진정한 가족으로 거듭나는 윤 씨 종가 ‘동락당’의 이야기를 통해 가족의 ‘완성’이란 무엇인지의 답을 찾아갈 예정이다.

극중 강도진(박진우 분)의 친구이자 멘토이면서 윤대실(추소영 분)과 연상연하 커플을 연기하게 될 이창욱은 “훈남 의사 고경태 역을 맡았다. 도진에게는 베스트 프렌드이자 멘토 역할을 하게 된다. 삶의 활력소를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며 "추소영 씨와 연상 커플 케미가 있는데 실제 스무살 때 비슷한 경험이 있었다. 그 때는 남자다운 나이도 아니었고 돈이 있던 때도 아니어서 그냥 친절하게 잘 해줬던 것 같다. 당시 그 분은 그런 모습을 좋아해주셨던 것 같고 극중에서도 아마 추소영 씨와 그런 부분이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추소영과 커플을 연기하게 된 소감을 묻는 질문에는 "추소영 씨는 어릴 때부터 보아오던 배우이신데 이제 상대가 되었다는 것에 좀 놀라웠고, 극중 경태는 원래 좀 어린 친구를 좋아하는 것 같았는데 처음에 캐스팅 기사에 순정 마초를 연기하는 쪽으로 화제되면서 작가님께서도 그런 쪽으로 그려주시는 것 같다. 경태를 연기하면서는 항상 들뜨지 않게 가자는 생각, 나름 진지함을 버무려서 나아갈 생각이다. 추소영 씨와의 에피소드를 보시게 되면 아 그럴 수 있겠구나 생각할 수 있는, 정말 재밌고 잘 만났다는 느낌으로 비춰질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또한 친구 진우와의 '브로맨스'도 있을 것이라며 모쪼록 기대해달라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KBS 새 일일드라마 '오늘부터 사랑해'는 KBS '추노', '공주의 남자', '감격시대' 등을 기획한 최지영 PD와 KBS '천명', '부자의 탄생'을 집필한 최민기 작가, MBC 극본 공모전 출신의 김지완 작가가 의기 투합한 작품. 북촌 윤 씨 종가 ‘동락당’을 배경으로 꿈을 향한 열혈 청춘들의 도전기와 진정한 가족의 조건을 담아낼 휴먼 가족 드라마로 오는 4월 6일 오후 7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