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쓰에이, 오늘(2)일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무대 '기대감 업!!'

  • 입력 2015.04.02 10:36
  • 기자명 권현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권현아 기자] miss A(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가 3일 연속 음원차트 1위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오늘(2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갖을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1년 5개월 만에 컴백한 miss A는 31일 기준 현재까지 멜론, 엠넷, 벅스, 올레뮤직, 다음, 네이버 등 10개 음원 일간차트 모두 ‘1위’를 차지하며, 음원 차트를 점령하고 있다.

miss A은 이날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7번째 프로젝트 앨범 ‘다른 남자 말고 너’의 타이틀곡을 선보이며, 특유의 당당함과 세련된 섹시한 퍼포먼스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는 씨스타 ‘Touch my baby’를 프로듀싱했던 블랙아이드 필승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 대중적인 힙합과 트랙 리듬이 인상적인 곡으로 지난 30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중국 최대의 영상사이트 ‘인위에타이’에서 하루 만에 조회 수 200만뷰를 달성하며, 중국 대륙을 점령, 현재 국내 음원 일간차트를 올킬 하며, miss A 신드롬을 일으키며 가요계를 들썩이게 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해외 유명 프로듀싱팀과 아무로 나미에 등 국내 외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노르웨이 프로듀서 그룹 Dsign Music 작품을 비롯, miss A 민, 수지가 작사로 참여하며 타이틀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포함해, ‘한 걸음 (One Step)‘, ‘Love Song’, ‘녹아 (Melting)’, ‘I Caught Ya’, ‘Stuck’ 총 6곡으로 힙합, 어쿠스틱 피아노, 트랩 비트 등 다양한 장르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miss A는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첫 컴백 무대를 시작으로 3일(금) KBS’뮤직뱅크’, 4일(일) SBS ’쇼! 음악중심’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