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크릿 ‘포이즌’ 공개, ‘독약’같은 치명적 매력 발산!

베일 벗은 시크릿 ‘포이즌’, 여동생 아닌 “여자”로 완벽 변신.

  • 입력 2012.09.14 10:01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이 새 미니앨범 ‘포이즌(POISON)’과 함께 돌아왔다.13일 정오, TS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홈페이지(www.tsenter.co.kr)를 비롯한 각 음원 사이트는 총 5곡이 수록된 시크릿의 세 번째 미니앨범 ‘포이즌’ 전곡과 동명 타이틀곡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일제히 공개했다.‘매직’, ‘마돈나’, ‘샤이보이’, ‘별빛달빛’,’ 사랑은 무브’ 등 시크릿의 히트곡 전부를 작업해온 강지원, 김기범이 이번에도 타이틀곡 ‘포이즌’을 통해 시크릿과의 환상 호흡을 자랑한다. 노래 전반에 강렬하게 흐르는 섹소폰은 그 자체로 농염함을 담고 제목과 가사에서 보여지듯이 “독이 될 거라는 것을 알면서도 사랑에서 헤어나올 수 없는 치명적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 비스트, 서태지 등 최고의 아티스트와 작업해온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의 작품으로, 기존에 군무를 중심으로 했던 시크릿의 스타일을 벗어나 1940년대 영국을 배경으로 남자를 유혹해 보석을 훔치는 미녀 스파이들의 스토리를 선보인다.

특히 영화 ‘원초적 본능’을 통해 섹시 스타로 등극한 샤론 스톤을 연상케 하는 전효성의 자태는 아찔한 팜므파탈의 매력을 뽐내고 하체를 이용한 화려한 군무는 더 이상 여동생이 아닌 “여자”로의 시크릿의 변신을 확인시킨다.

시크릿은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펼치며,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인기가요’에서도 컴백무대를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