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풍문으로 들었소' 유준상으로 보는 로열 클래식 룩!

  • 입력 2015.04.02 10:47
  • 기자명 진수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진수연 기자] 최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에서 유준상은 법무법인 대표 역할에 맞는상위 1% 로열 클래식 룩을 선보이고 있다. 극 중 유준상이 착용한 스타일을 통해2015 SS 시즌에 맞는 완벽한수트&아우터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극 중 유준상은 다양한 수트 스타일을 선보이며 수트의 정석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착용한 더블 브레스트 수트는영국 윈저공이 즐겨 입는 스타일로 우아한 장식성과 드레시한 멋을 살린 수트이다. 또한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하는 스타일로 한층 ‘젊어진 클래식’을 표현하여 남성의 절제미와 클래식함을 선사한다. 또한, 클래식한 분위기 보다는 세련된 변화를 주고 싶다면 핀 스트라이프 수트를 추천한다. 올 블랙의 단조로움을 벗어나 잔잔한 핀 스트라이프 패턴을 통해 도시적이면서 트렌디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일교차가 큰 봄 날씨에 격식을 차리면서 보온성을 갖출 수 있는 수트 아우터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다면 유준상의 룩을 참고해 보자.극 중 유준상은 수트와 함께 연출하여 감각적인 스타일로 입을 수 있는 아우터로 트렌치코트와 경량 점퍼를 활용한 패션을 선보였다.영국 신사의 클래식함이 묻어나는 디자인의 트렌치코트는 다소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수트 룩에 활기를 불어넣어줄 수 있으며, 경량 점퍼의 경우 활동성이 뛰어나고 가벼워 수트와 매치했을 때 비즈 캐주얼 룩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수트 뿐만 아니라 캐주얼한 치노 팬츠 및 니트와 함께 매치하면 댄디한 캐주얼 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유준상의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시킨 제품은 모두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 신사(DAKS MEN)’의 제품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