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두근두근 인도] 씨엔블루 이종현, '에너자이저' 스틸 공개

  • 입력 2015.04.02 09:21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KBS 2TV 취재 예능 ‘두근두근-인도’(연출 이예지) 측이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bounceindo?ref=hl)를 통해 ‘씨엔블루’ 종현의 상남자 스틸을 공개했다.

2일 공개된 스틸은 지난 27일 공개된 캐릭터 티저 영상에서 화제가 됐던 ‘정력남’ 종현에 관한 추가 스틸 공개로, 종현은 멤버들이 잠을 자는 동안에도 활발한 모습을 보이며 티저 영상 속 ‘정력남’이 사실임을 입증해 이목을 끌었다.

스틸 속 종현은 시간에 상관 없이 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침에 제일 먼저 일어나 같은 먼저 준비를 다 하고 같이 방을 쓰는 멤버들이 일어나는 것을 기다리는가 하면, 모든 일정이 후 잠든 성규의 옆에서 VJ와 생기 있게 수다를 떤다. 밤에 숙소로 돌아온 종현은 티셔츠를 박력 있게 벗으며 주체 못하는 혈기를 보여준다. 이어 다른 멤버들은 먼저 잠을 자러 들어갔지만, 혼자 졸린 기색도 없이 즐겁게 피아노를 치고 있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대해 ‘두근두근-인도’ 제작진은 미소 띈 얼굴로 “스태프 사이에서는 대체 종현이 언제 자는지 설치해둔 카메라를 보자고 농담을 할 정도였다”며 “다음 주 금요일 9시 30분 ‘두근두근 타임’에 공개될 티저 영상에서는 종현의 파워풀한 취재 활약상이 등장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종현의 스틸이 공개되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정력남 종현이, 스틸만 봐도 파이팅 넘치네!”, “빨리 4월 10일이 되야 할 텐데. 기다리다 망부석 되겠어”, “종현아, 이대로 너의 매력을 보여주는 거야!” 등과 같은 댓글들로 높은 기대감을 보였다.

한편, ‘두근두근-인도’는 겁 없는 스타 특파원들의 가슴 뛰는 인도 취재 여행기로 오는 4월 10일 금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