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 스타일 포 유] EXID 하니, '위-아래' 완벽한 몸매 관리법 공개!

  • 입력 2015.04.01 10:21
  • 기자명 최성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최서윤 기자]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EXID 하니, 그녀의 몸매는 타고났을까 만들어졌을까?!

KBS 2TV '어 스타일 포 유(A Style For You)'의 MC로 발탁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대세돌’ 하니는 완벽한 볼륨과 8등신 육감몸매의 소유자로 패션 화보 섭외 1순위는 물론 피트니스 의상 모델로도 발탁되며 종횡무진 하고 있기에, '어 스타일 포 유'를 통해 특히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 분야에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하니는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패션 화보, 광고에서 모습을 보이며 가장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 대표적인 블루칩 아이돌 스타이기도하다. EXID의 히트곡 ‘위 아래’ 뮤직비디오와 음악방송 무대에서 선보인 핫팬츠 패션, 그리고 다수의 패션 화보와 광고에서 선보인 탄탄한 명품 몸매는 매번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며 이슈가 되는 상황. 따라서 하니가 공개할 ‘다이어트’와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한 기대감이 높을 수 밖에 없다.

이처럼 평소 완벽한 바디 라인으로 많은 여성들의 시샘 어린 부러움을 받고 있는 하니는 중학교 시절 철인 3종 경기 선수였다는 사실을 밝혀, 탄력 있는 몸매는 ‘타고 나는 것이 아닌 만들어가는 것’이라는 사실을 몸소 증명하기도 했다.

하지만 하니는 근육이 잘 생기는 것이 콤플렉스라고. 그렇기 때문에 매일 빼먹지 않는 몸매 관리 비법으로 ‘셀프 마사지’를 꼽았다. ”운동을 하거나 많이 걷고 난 후에는 꼭 팔, 다리를 마사지 해 근육을 풀어줘 울퉁불퉁한 근육 대신 미끈한 라인을 유지한다.”라며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결을 살짝 공개한 바 있다.

더 이상 옷으로 군살을 가릴 수 없는 계절, 몸매 관리와 다이어트 팁에 대한 관심이 늘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어 스타일 포 유'의 MC들이 소개할 유용한 몸매 관리 노하우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 식상하고 실생활에 적용하기 힘든 정보를 지양하고, MC들과 전 세계 사람들이 몸소 체험한 실용적인 노하우를 전해줄 예정이기에, 빛나는 몸매의 주인공 하니가 공개할 ‘실용 만점’ 몸매 관리 팁이 화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에 또 다른 명품 몸매의 주인공인 씨스타 보라까지 합세, 노출의 계절을 대비하며 건강한 몸관리를 원하는 많은 여성들의 필수 시청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건강과 다이어트는 물론,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분야를 아우르는 다양한 정보를 김희철-구하라-보라-하니, 4명 MC들 특유의 가식 없는 진행으로 즐겁게 전할 글로벌 인터랙티브 쇼 '어 스타일 포 유'는 이번주 일요일(5일) 밤 11시 55분에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