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강우-조여정, 달콤 로맨스 가득한 '새벽빛 키스'

  • 입력 2012.09.11 11:37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월화드라마 <해운대 연인들>(황은경 극본/ 송현욱, 박진석 연출)에 출연중인 김강우-조여정이 무르익은 로맨스를 선사해 안방극장에 달콤함을 전달했다.

 어제(10일) 방송된 <해운대 연인들> 11회에서는 그들이 역경을 이겨내고 더욱 단단해지는 모습이 그려졌다.무인도에 표류하게 된 그들은 함께 유성을 보기도 하고, 이 전에 로맨틱한 ‘달밤 키스’를 선보인 데 이어 고소라가 남해에게 먼저 키스하는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로맨스의 진수를 선보였다.

 방송 분량은 길지 않았지만, 실제 촬영 현장에서는 김강우와 조여정 모두 계속 되는 촬영 강행군에 지쳐 보이는 듯 했으나 카메라 불이 켜지자 명품 배우답게 몰입도 높은 연기를 선사했다는 후문.

 이에 <해운대 연인들>의 한 관계자는 “이 장면은 로맨틱한 키스신이기도 하지만 소라와 남해가 진정한 연인으로 발돋움했다는 것을 의미하는 장면이기도 하다. 두 사람 모두 열연을 펼친 만큼 남은 에피소드에서도 달콤함의 극치를 선보일 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누리꾼들은 “두 사람을 보면 저도 연애하고 싶어져요!”, “알콩달콩 김강우-조여정 커플 달달한 분위기 최고!”, “찰떡궁합 김강우-조여정, 해운대 호텔도 얼른 되찾았으면!”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한편, 후반을 향해 달려갈수록 로맨스와 코미디 모두 잡아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해운대 연인들>은 오늘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방송 관계로 오는 월요일(17일) 12회가 방송되며, 최준혁(정석원 분)이 육탐희(김혜은 분)의 비밀을 알게 돼 이 사실을 어떻게 이용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해운대 연인들>은 매주 월, 화 밤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