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C 송해, 장수 비결은?

국민 MC 송해가 자신만의 건강 비결에 대해 털어놨다.

  • 입력 2012.01.04 07:50
  • 기자명 연예투데이뉴스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건강 프로그램 <비타민> 신년특집 - “늙지 않는 사람들의 비밀” 편에 출연한 국민 MC 송해가 자신만의 건강 비결에 대해 털어놨다. 송해는 현재 전국 노래 자랑 MC로 우리나라 최장수 MC로 알려 진바 있다.

송해는 MC전현무와 목욕탕 토크를 통해 자신이 지금까지 건강하게 현직 MC를 맡을 수 있었던 비결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 한다.
KBS2비타민- “늙지 않는 사람들의 비밀” 편에는 각 과별 전문의가 제안 하는 늙지 않는 법의 토크를 통해 얼마나 오래 사느냐가 아니라 얼마나 건강하게 오래 살수 있는지에 대해..

장재인, 내 신체 나이 보기 보다 늙었다??

KBS2 건강 프로그램 <비타민> 신년특집 - “늙지 않는 사람들의 비밀” 편에 출연한 장재인이 내가 나이는 어리지만 보기보다 신체 나이가 많이 늙었다고 말해 스튜디오에서 폭소를 자아 냈다.

장재인은 호르몬 이상으로 부종이 생기는 증상과 저녁에 피곤해서 누워도 잠을 잘 이루지 못해 새해에는 좀 건강하고 싶다고 말해 어른들의 귀여움을 샀다.

KBS2비타민- “늙지 않는 사람들의 비밀” 편에는 장재인외에 김애경, 이상용, 송도순, 하일성, 정소녀, 앤디, 한민관, 김정민등이 출연하여 각자 자신만의 건강 관리법에 대해 털어놨다.

김애경 이상용 송도순 하일성 정도순은 20대때 젊었을 때를 떠올리며 건강 관리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 했고, 원조 아이돌 앤디는 나 이럴 때 늙은 것 같다? 토크를 통해 재미를 자아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