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늘부터 사랑해] 안내상-임세미, 리얼 훈훈한 부녀 케미! 기대하세요~

  • 입력 2015.03.23 11:1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오늘부터 사랑해’ 안내상, 임세미가 끈끈한 부녀 케미로 안방을 훈훈하ㅔ 물들일 에정이다.

23일 KBS 2TV ‘오늘부터 사랑해’ (극본 최민기, 김지완 연출 최지영) 측은 훈훈한 부녀 케미를 발산하는 안내상, 임세미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 된 사진은 지난 12일 논현동 소재의 스튜디오에서 진행 된 포스터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컷으로, 두 사람은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얼굴 가득한 미소와 똑같이 ’브이(V)’자를 그린 손가락 포즈로 화기애애한 부녀 사이를 엿 볼 수 있다.

극 중 안내상은 윤씨 종가 ‘동락당’의 종손인 윤대호 역을 맡는다. 윤대호는 집안의 생계를 책임지는 똑순이 여주인공 윤승혜(임세미 분)의 아버지로, 파양과 재입양의 아픔을 겪었던 윤승혜에게 애틋한 마음을 품고 있는 인물이다.

드라마 관계자는 “안내상, 임세미는 촬영 현장에서도 남다른 부녀 케미를 선보이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고 있다”며, “찰진 부녀 케미로 안방극장에 코믹과 감동을 넘나드는 진정한 휴먼 가족 드라마를 선사 할 예정이다.” 고 밝혀 작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오늘부터 사랑해’는 KBS '추노', '공주의 남자', '감격시대' 등을 기획한 최지영 PD와 KBS’천명’, '부자의 탄생’을 집필한 최민기 작가, MBC 극본 공모전 출신의 김지완 작가가 의기 투합한 작품으로, 북촌 한옥 마을의 윤씨 종가 ‘동락당’을 배경으로 입양과 파양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를 그린다.

한편, KBS 2TV ‘오늘부터 사랑해’는 ‘달콤한 비밀’의 후속작으로 방영 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