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라임씬2] 장진 감독, "내 라이벌은 홍진호"

  • 입력 2015.03.20 11:59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인턴기자] 장진 감독이 ‘크라임씬2’ 첫 녹화 소감을 밝혔다.

4월 1일(수) 밤 11시에 첫방송을 앞둔 JTBC 추리 예능 ‘크라임씬2’는 본 녹화에 앞서 출연자 5명이 미리 만나는 스페셜 녹화를 진행했다. ‘크라임씬2'에는 천재 감독 장진, 아이큐 145의 대세녀 'EXID'의 하니, 연예계 NEW 브레인 장동민, 시즌1 추리 투톱 박지윤, 홍진호가 출연한다.

장진 감독은 녹화가 끝난 후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나만 잘하면 될 것 같다”는 겸손함을 보여 제작진이 깜짝 놀랐다는 후문. 또한 그는 출연자 5명 중 본인의 라이벌로 홍진호를 꼽아, 시즌1에서 ‘박지윤 vs 홍진호’ 대결 구도가 시즌2에는 ‘장진 vs 홍진호’로 바뀔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또한 장진 감독은 “출연자 중 유일하게 유부녀인 박지윤과는 아줌마, 아저씨들만의 공감대가 있어 잘 통할 것 같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장진 감독은 시청자들에게 “‘개성 있는 친구’라고 생각하고 많은 응원 부탁한다”는 말을 남겼다.

연예계 NEW 브레인 장동민, 대세 아이돌 EXID의 하니, 시즌1 추리 투탑 박지윤과 홍진호와 함께 ‘크라임씬2’를 이끌어갈 대한민국 명실상부 천재 감독 장진의 추리 플레이는 2015년 4월 1일 수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크라임씬2’ ‘0회-추리전쟁의 서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