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가수3] '세가지 변화'..양파, 첫 무대부터 특급 콜라보!

  • 입력 2015.03.20 10:33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세가지 변화가 예고돼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MBC  ‘나는 가수다-시즌3’(기획 박현호 연출 강영선, 김준현, 오누리 이하 ‘나가수3’)에서는 4라운드 1차경연이 펼쳐진다. 특히 4라운드 1차경연이 ‘다시 부르는 나의 노래’라는 미션으로 진행돼 가수들이 자신의 곡을 어떻게 재해석할지에 대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우선 첫 번째 변화는 새로운 가수로 합류한 밴드 체리필터다. 체리필터는 독특한 가사와 시원스런 보컬, 환상의 연주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록밴드로, 이들이 ‘나가수3’에서 어떤 무대를 처음 보여줄지, 어떤 지형 변화를 가져올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자신의 곡을 부르게 된 가수들은 그 동안의 틀을 깨는 시도로 특색 있는 무대를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밴드와 호흡을 맞췄던 하동균은 건반이 돋보이는 곡으로 스트링, 코러스와 함께 무대로 올라 강한 여운을 선사했고, 스윗소로우는 직접 무대 소품 제작을 제작하는가 하면 중독성 있는 안무를 준비해 관객을 들썩이게 했다.

무엇보다 이번 4라운드 1차경연에서는 가수들이 새로운 악기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변신을 꾀해 눈길을 끌었다. 양파는 반도네온 연주자인 고상지와 콜라보레이션을 해 특급탱고무대를 완성해 다채로운 색깔을 입혔고, 소찬휘는 헤비메탈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장발의 스페셜 기타리스트 윤두병(차퍼스)과 무대에 올랐다. ‘크래쉬’ 출신이자 현재 ‘차퍼스’ 리더인 윤두병은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헤비메탈 기타리스트로, 소찬휘와 함께 헤드뱅잉까지 하면서 열정적으로 록스피릿을 불태웠다.

이처럼 자신의 노래를 부르게 된 가수들은 다양한 시도로 한층 더 완벽한 무대를 꾸몄고,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과연 ‘다시 부르는 나의 노래’라는 미션으로 진행되는 4라운드 1차경연은 어떠한 무대들로 채워질지 기대감을 자아내는 가운데, ‘나가수3’ 4라운드 1차경연은 오늘 밤 방송된다.

한편, ‘나가수3’는 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